헥토파스칼 킥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Pok풍사전
Dialog stop hand.svg 이 기술은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기술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키백과에 들어가지 않으면 한글이 될 것입니다.
헥토파스칼 킥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C1F6B6F6C7D1B4D9 freddy35kr.jpg

절묘하다.”

시청자

985헥토파스칼이란 단팥빵이라는 한 대한민국 드라마에서 어떤 아역이 사용한 주옥같은 명기술 중 하나로, 혹자는 그 기술을 시전한 소녀가 소림무술을 마스터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 간단히 말해 먼치킨급 이단 발차기이다.

전설의 시작[edit]

너도 놀라고 나도 놀라고 세계가 놀랐다 카더라.

어느 초등학교의 한 소녀는 같은 반의 한 남학생이 자꾸 깝죽을 떨자 분노하게 된다. 이에 그 분노로 인해 갑자기 적도 지방의 저기압이 심화되어 태풍이 발생하게 되었고, 이 태풍의 힘을 자신의 몸 안에 담아 공격력을 극대화 시킨 후 그대로 남학생에게 전달했다. 뭐? 킥이 세 봤자 얼마나 세겠냐고? 985헥토파스칼이면 (초속) 23m/s(시속 100km는 약27m/s. 고로 약 80km/h) 이다! 이 같은 먼치킨급 필살기를 맞은 남학생 지못미. 이론상으로 기를 매우 모은 사람이 해야 가능한데, 초속 23m에 달하는 사람들은 성 백련보다 위대한 사람이다. 천년동안 인내한 자의 영일 것이다.


남학생은[edit]

Bb trsh.svg 이제 이 남학생은 없어졌습니다. 더 이상 이 남학생은 없습니다.
이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그렇지만, 헥토파스칼 킥을 맞고도 즉사하지 않은 것에 경의를 표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 남학생은 동공이 풀리는 고통 속 23m/s의 킥을 맞고도 기적적으로 살아 남았지만 결국 다음 날 죽고 말았다. ....그런데 그런 필살기를 맞고도 살아 있을 수 있는 것은 가드를 했기 때문이고, 그런 훌륭한 가드를 할 수 있었을 정도면 결국 훌륭한 무술인이라는 것 밖에는 설명이 되지 않는다. 하지만 죽었다.

쉽게 생각해서 奀된 거라고 생각하면 된다!!!

승천하다[edit]

드라마 내에서 자신의 역할이 끝나자 승천하여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옳지 못한 것들에게 몸소 985헥토파스칼 킥의 위력을 전해 주신다고 한다.

여러 패러디들이 등장하다[edit]

이 짤방이 유명해지자 인터넷 공간에서 패러디물이 수없이 등장했다. 스포츠에서부터, 정치, 미술, 눈깔괴물 버전까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만들어졌다. 이런 상승세에 감명받은 현질 앤 파이터에서는 그것을 본따 무극이라는 직업의 신기술에 도입했다고 한다. 이처럼 인지도가 높아지며 합필갤의 인정을 받아 필수 요소가 되었다.

영화화[edit]

영화 포스터, 매우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다.

“얼마나 빠른 속도로 날아야 너의 가드를 무력화 시킬 수 있을까.”

주인공

이와 같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985 헥토파스칼'이라는 영화가 새로 개봉되었다고 한다. 그런데 하나같이 이 영화를 본 사람들은 헥토파스칼 킥을 맞고 죽었다고 한다. 그래서 영화 평점이 없다고 카더라.

사실[edit]

  • 이 헥토파스칼 킥은 척 노리스의 돌려차기를 이길 수 있다. 척 노리스가 의 면상에 돌려차기를 시전하는 총 시간이 2초(가량)인데, 헥토파스칼 킥은 1초에 23m를 가니 당연히 척 노리스가 발릴 수밖에 없다. 행여 척 노리스가 더 빨랐다 할지라도 이 헥토파스칼 킥이 동반하는 강풍에 시야가 어두워져 정확성이 매우 큰 폭으로 감소하므로 척 노리스는 절대로 이 킥을 이길 수 없다 카더라. (물론 절대로 척 노리스를 죽일 수는 없다. 단지 이론상으로만 '이길' 수 있다. 이는 헥토파스칼 킥이 그를 피해가기 때문이다.)
  • 너가 이 기술을 맞지 않았다고 좋아하기는 이르다. 이 기술은 태풍을 동반하기 때문에 그 지점으로부터 1km이상 떨어지지 않으면 이렇게 될 것이다.
  • 또한 이 기술은 매우 빠르다. 무려 초속 23미터라는 경악스러운 속력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정확성까지 매우 높으니 정말로 백괴스럽다!
  • 류걲은 그것보다 약한 405 헥토파스칼 킥을 날렸는데도, (라피카를 제외한) 안드로인들을 다 날려보냈다. 자세한 것은 미트매니아 IIDX 20 트리코렁탕을 도보시오.
  • 사명환 문?이 이 기술을 애용합니다!
헥토파스칼 킥!

유용한 기술[edit]

새로운 신기술을 모색하던 國K-1들은 이 기술에 영감을 얻어 이를 개량해 자신들만의 것으로 사용하게 된다. 이 중에 가장 개량 헥토파스칼 킥을 잘 사용하는 자는 강달프이며, 따로 기갑권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린다고 한다. 그리고 기갑권을 사용하면 이상한 기운이 느껴지며 폭동을 일으킨다.

국립국어원에서도 인정하다[edit]

True.svg 이 문단은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단은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단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이 헥토파스칼 킥은 심지어 국립국어원에서도 등록되었다고 한다. [1][2]

바깥고리[edit]

  1. 국립국어원
  2. 나베르 국어(오픈사전)검색결과 ≪ 이 사전에 따르면 싱하도 이길 수 있다 카더라, 그런데 전문가가 쓴 글이 아니다....... 믿거나 말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