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싱

![]() |
헬싱 |
“이런 헬싱의 개 같으니라고!”
- —루크 밸런타인, 아카드에게
“넌 개밥이다.”
- —아카드, 위의 대사 듣고
“죽여도 되는 건 악마와 이교도들 뿐입니다.”
헬싱(조선어: 지옥노래, 영어: Hellsing)은 먼치킨 뱀파이어와 그의 부하, 그리고 그들의 주인이 속해있는 영국왕실국교기사단과 바티칸 그리고 나치 잔당들의 전쟁을 그린 만화다.
줄거리[편집]
먼치킨 뱀파이어 아카드가 따까리 한명 끌고 영국 쳐들어온 나치 잔당들과 바티칸 십자군들을 털던 중 공명의 함정에 빠져 죽었다가 30년뒤 살아난다. 끗
평가[편집]
등장인물들 간지빼곤 딱히......
등장인물[편집]
영국왕실국교기사단[편집]
- 아카드
- 먼치킨 뱀파이어. 대미지를 입는다는 개념이 없음. 권총을 갈겨대다 수틀리면 구속제어술식 해제하고 적을 무심한듯 시크하게 먹어버림. 그를 죽이는 방법이 하나있지만 그 방법이라는 건 '구속제어술식 0번을 해제한후 그의 생명이 1개가 남았을 때 목을 치고 말뚝을 박음'이다. 참고로 구속제어술식 0번을 해제할시 그가 흡혈한 모든 존재들이 그의 따가리가 되어 상대를 다굴을 까게된다. 게다가 흡혈한 존재의 능력까지 완전히 복원하는 먼치킨. 그를 죽이기 위해 에르빈 슈뢰딩거 박사가 슈뢰딩거의 고양이를 이용했지만 그 능력까지 먹어치운뒤 흡수해서 30년 만에 부활하여 진정한 먼치킨으로 등극한다.
- 세라스 빅토리아
- 아카드한테 피 빨려서 뱀파이어가 된 여자. 슴가가 삐조낸크다. 나름대로 주인공 이라지만 개그캐릭이다. 후반부에 동료였던 베르나도트를 무심한듯 시크하게 한끼 식사로 먹어치우고 밀레니엄을 조짐.
- 월터 쿰 도로네즈
지구 최강의 집사. 와이어로 고층빌딩까지 절단하는 늙은이.(2차대전 당시 초딩이였으니 적어도 70은 넘었음.)
- 베르나도트
진짜 공기캐릭. 세라스한테 발리고 아카드한데 놀라 "어머나 삐씨발." 소리 한 뒤로 셔틀일만 해주다가 밀레니엄이 영국을 침공하자 세라스의 한끼 식사가 되어버림.
이스칼리오테[편집]
- 알렉산더 안데르센
엄마야 삐씨발! 아카드롤 바를수 있는 능력을 소유했던 미친 신부. 지가 무슨 울버린인양 총검을 잡고 널 썰어버릴 것이다.
- 엔리코 맥스웰
이스칼리오테 기관장 이지만 존재감은 인테그라급. 제대로 미친것 이외엔 금지 사항입니다
- 하인켈
유미에와 콤비지만 역시 존재감은 인테그라급. 그 이상은 금지 사항입니다
- 다카키 유미코(유미에)
수녀. 그러나 마더 테레사를 생각하면 안 된다. 극도로 미쳤고 너와 마주칠시 천주교를 믿지 않는한 넌 일본도로 난도질 당할 것이다.
나치 잔당(밀레니엄 대대)[편집]
- 소좌
전쟁광. 전쟁에 관하여 즉흥시를 지을 정도로 전쟁을 좋아한다. 이런 삐미친
- 늑대인간 대위
본명은 한스 권셰 처음 나와서 죽을 때까지 말도 없다. 세라스에게 사망.
- 죠린 블리츠
절대 죠죠교와는 상관 없다. 존나 큰 낫을 하나 들고 있지만 제대로 쓰는 건 한번도 못봤다. 결국 베르나도트를 먹어치운 세라스에게 1번으로 사망.
- 립 반 링클
마탄의 사수. 항공모함 하나를 점거하고 머스킷으로 전투기, 미사일을 격추하는 기적을 보이지만 영국에 2대 밖에 없는 SR-71 블랙버드를 몰고 가미카제를 먹인 아카드에게 사망.
아카드를 30년 동안 죽인 능력자. 헬싱소속 인물들 앞에 나타났다하면 삐대가리가 터진다
그외에 몇명 더 있지만 금지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