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피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잠깐만! HoXY 현질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Denohbuckle.svg 막장 문서라고!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막장이라고! 그러니 주의해서 읽으라고! 안 그러면 위키백과가 덮친다고! 그걸 알아야 한다고!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C1F6B6F6C7D1B4D9 freddy35kr.jpg
대표적인 현피의 모습. 이 밖에도 variation이 많다.

현피란 온라인상에서 키보드로 싸우던 찌질이들이 장소를 오프라인으로 옮긴 것이다. 발단은 대개 사소한 이유에서 시작되며 찌질하게 끝이 난다.

하지만 진짜로 현피가 벌어지는 경우는 극히 드물며, 온라인상에서 댓글 파이팅을 벌이다가 끝낸다. 실제로 현피가 2건정도 벌어졌는데 모두 디시인사이드에서 벌어진 사건이다.역시 디시는 놀랍다. 와우.

기원[edit]

파이터 김두한고자라니의 대결에서 기원했다는 말이 있지만 오래 전, 기원전 2409년에도 있었음을 입증하는 자료가 발견되었다.

예제(?)[edit]

이 경우 자기들끼리 현피를 뜨긴 떠야하는데 자기들이 사는 집이 현피금지구역인지라 둘은 강건너 현피지역으로 가서 현피를 뜬 뒤 되돌아왔다. 현피에서 승리한 애런 버만! 패한 알렉산더 해밀턴은 그곳이 묫자리가 되었다.
월남눈깔괴물 풍 판 다이 하(땡볕: Phùng Phản Đại Hà)(왼쪽)와 Nguyễn 티 탄 락(땡볕: Nguyễn Thị Thần Lạc)(오른쪽)이 현피를 뜨다 서로 심한 부상을 입고 양쪽에서 말리는 걸로 끝이 났다. 이 장면을 지켜본 신센구미콘도 이사미(아래 오른쪽)와 히지카타 토시조(아래 왼쪽)는 이것이 현피의 시초라고 생각하였다.

도보시오[edit]

ThreeCoins.svg

이 문서는 사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돈없는 시궁창같은 현실이 보이시나요? 서로의 힘을 모아 시궁창을 정화해 나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