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국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Bb trsh.svg 이제 이 나라는 없어졌습니다. 더 이상 이 나라는 없습니다.
이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그렇지만, 한때 나라를 이끌어갔던 이들에게 경의를 표시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환국의 크고 아름다운 영토

환국(患國)은 대한민국신석기시대에 발굴된 한 포르노 잡지인 삼국유사에 자주 언급되는 똥아시아에 위치한 기원 전 [math](-2x+8000)^n[/math]년경에 세워진 국가이다. 환국은 한반도를 넘어서 우리 은하를 지배했던 대제국이였으나, 1919년일제가 환국과 관련된 책을 모조리 태워버렷다는 환빠들의 주장에 의해 실제 증거는 아직까지 없으며, 환빠들 사이에서 구전되는 소문으로만 그 존재를 확인할 수 있다.

역사[edit]

정확한 역사는 없고 환빠들에 의하면 3301년정도 존재했었다고 한다.

정치[edit]

경제[edit]

환국에는 부자만 있다. 그곳 사람들은 정말 이 많다. 사실, 이미 won이라는 현재 대한민국의 화폐 단위가 환국에서 비롯되었다는 주장도 있다. 환 -> 완 -> 원.. 어떤가? 정말 비슷하지 않은가?? 이처럼 환국에는 돈이 정말정말정말로 많았다. 그 때문에 그곳에는 짓는 막노동꾼도 옷짓는 재단사도 융성한 식당가도 존재하지 않는다. 아니, 애초에 돈이 그렇게 많은데 누가 돈을 벌려고 하겠는지 참.. 환국이 부자 국가였던 이유는 환국에서는 이미 8천년 전부터 아담 스미스맑스, 그리고 케인즈의 학설을 만들어서 이를 경제에 적용시켰기 때문이라고 미시경제학과 거시경제학 교과서에 나온다고 카더라 통신이 전하더라. 환국의 교역국은 없다. 정말로 없다. 환국이 전 세계를 지배했는 데 교역할 '다른 나라'가 어디 있었겠는가? 이 때문에 수입하는 물품이 없어서 환국 사람들은 돈을 쓸 일이 없었고, 이 때문에 환국 사람들은 모두 부자였는지도 모른다.

역대 환인[edit]

  1. 안파견(재위 BC 7199 ~ BC 6799)
  2. 혁서(재위 BC 6799 ~ BC 6399)
  3. 고시리(재위 BC 6399 ~ BC 5999)
  4. 주우양(재위 BC 5999 ~ BC 5599)
  5. 석제임(재위 BC 5599 ~ BC 5099)
  6. 구을리(재위 BC 5099 ~ BC 4599)
  7. 지위리(재위 BC 4599 ~ BC 3898)

지금보는 것 같이 환인들이라는 지도자들이 다스렸으며 엄청난 수명을 누렸다고 환빠들이 주장한다는 것을 카더라 통신이 전했다. 우리가 이런 사실을 몰랐던 이유는 일제의 역사책 날조 때문이다아아아!!!!! 빼애애애액!!!!

사회[edit]

문화[edit]

환국은 흔히 의 나라라고 불리는데, 그 이유는 아무데서나 성행위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환국의 특산품인 환단고기는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최음제 성분이 들어 있어서 일단 먹은 사람은 성욕에 휩싸이기 때문에 성행위를 해도 무어라 하지 않는다. 또 환단고기는 강력한 정력제로 사용되어서 남성에게는 그야말로 꿈 같은 나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