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시마 현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Auckland-nuclear.jpg
이 글은 심각하게 방사능에 오염되었습니다. 접근하지 마시오!
New Bouncywikilogo 60px.gif
박대기기자가 눈에 파묻혔다! 아래로 가서 구조해라!
히로시마 현
広島県
듕공화국령 히로시마 방사능 시
히로시마 현
(휘장) (문장)
표어: 우리에게 방사능 제거와 신차를!!!
노래:
핵심 지역 히로시마 시
주요 지역 후쿠야마 시, 오 시?
공식 언어들 왜말
지자체 자치공화국
초대 원수 알려지지 않음
현재 원수 유자키 히데히코
설립 오래 전
화폐 원자폭탄
종교 신토
시간대 UTC+9
지역 도메인 .hiroshima.jp

히로시마 현 (왜말: 広島県, 광도현, 히로시마켄)은 오래 전에는 매우 평화로운 도시였으나, 대일본제국미쿡에게 전쟁을 일으켰다가 결국 원자 폭탄 세례를 맞는 바람에 방사능에 오염되었다. 현재는 방사능의 힘이 많이 약화되어 사람들도 많이 살고 있으나, 아직 안심하긴 이르다.

지리[edit]

현재는 방사능에 오염된 상태이므로, 이전의 지형이 어땠는지에 대해서는 현재 확인이 불가능하다. 그러나 김정일이라면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방사능으로 인해 변형된 지형도 매우 잘 알아 내니까.

게다가 홀로섬을 타케시마라고 지껄이면서 왜토?라고 우기는 썩을 놈들이 바로 위에 있다. 히로시마 현의 경우, 방사능 오염으로 인하여 정신을 바짝 차렸으나 시마네 현은 방사능 맛을 안 봤는지 정신을 못 차리는 것이라 카더라.

행정 구역[edit]

  • 히로시마 시 (広島市): 방사능 오염 상태가 가장 심각한 중심 도시이다. 원자폭탄이 대량 투하된 지역이 여기이므로 당연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 오 시? (呉市): 이 도시는 삼국지랄손권듕귁에서 망하고 망명하여 이곳에 오나라를 다시 세워서 건설되었다. 일본 해상자위대의 주요 주둔지로 착각하고 있으나 이는 잘못이다. 이 해군기지는 오나라 해군의 기지라 카더라. 최근에는 2000명을 죽일 수 있는 초대형 김밥도 만들었다 칸다.([1])

경제[edit]

전쟁 전까지만 해도 자동차선박 산업이 발달해 있었으나, 전쟁이 나서 모두 망하였다.

교통[edit]

이곳의 철도 사정은 매우 안습이다. 30~40년 된 늙은이들이 이곳에서 현역으로 뛰고 있으며, 차량 노후로 인하여 지금이라도 바로 죽을 것 같은 차량을 서왜국 여객철도에서는 무심한 듯 시크하게 그냥 넣거나 마개조해서 새차로 속여 넣어서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다.(참고로 위의 시마네 현에서 마저도 새로 개발한 디젤동차인 키하126계가 굴러다닌다.) 당연히 주민들의 상황은 금지 사항입니다

관련 동영상[edit]

방사능 관련[edit]

여기는 1945년 8월 6일 미합듕귁군들에 의하여 원자폭탄이 대량 투하된 후 방사능 오염 지역으로서, 완전한 불모지가 되어 있었다. 따라서 사람이 살 수 없었다 칸다. 이렇게 되자 왜인들은 이곳을 왜국판 체르노빌이라 부르면서 혐오하였다. 이러한 히로시마 지역 혐오는 1995년 고베 대지진이 발생하면서 잠시 나아졌지만, 고베 지역의 복구가 끝나기 무섭게 사람들의 눈초리는 다시 이쪽으로 향하게 된다. 그러다 2011년, 드디어 히로시마 현은 징크스에서 벗어나게 되었다. 동일본 대지진으로 인하여 후쿠시마 현원전이 폭발하면서 현재 후쿠시마 현은 히로시마 현에 비하여 오염이 100배는 심각한 상황이 되었다. 히로시마 역시 방사능 물질이 모두 사라진 것은 아니지만, 다행히 왜국의 체르노빌이라는 꼬리표를 드디어 후쿠시마 현에 넘기는 식으로 떼어 냈다. 그러나 아직도 이 지역의 학생들이 다른 지역으로 가면 방사능 물질에 오염된 아이 이런 식으로 왕따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どぼしお[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