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x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Adult neon.gif 후방주의! 안전하지 않음
이 문서에는 개방된 공간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있습니다.
만약 후방을 잡히더라도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Under19.svg 경고: 이 문서에는 만 19세 미만에게 유해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민등록증이 아직 나오지 않은 것 같은 이유로 성인물을 볼 수 있는 법적인 권한이 없는 분들이 이 문서를 열람할 경우 정신 건강상 안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기에 읽지 않기를 진정으로 권합니다만, 굳이 보고 싶으시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단, 이 문서 열람으로 인해 생기는 모든 피해에 대해 백괴사전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변태입니다.
Womens-love-vs-mens-love-joke.svg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C'ex – Philippe Nicaud입니다. 아래에 있는 동영상의 재생 버튼을 누르고 문서를 읽어 주세요.

“C… C'ex !”

Philippe Nicaud

“C… C'ex ! J'aime c'ex !”

, 이 노래를 듣고

C'ex불났어 배우이자 가수였던 Philippe Nicaud(1926년 ~ 2009년)가 1972년에 발표한 노래이다. 당시 굉장한 히트를 쳤다.

유래[edit]

빡서는 2014년까지 여자를 사귀어 본 적이 없었고, 따라서 20대 중반이 될 때까지 그 누구하고도 관계를 가져 본 적이 없었다. 그는 이 사실이 너무나도 답답하고 부끄러웠고 창피했다. 낙심해 있던 그는 집에 가서 술을 마시다가 자기랑 비슷한 처지의 40대 노처녀를 우연히 발견했고, 둘은 서로 첫눈에 반했다. 그 둘은 그 뒤에 여러 번 관계를 가졌고, Philippe Nicaud는 관계를 가졌을 때의 감정을 C'ex라는 노래로 만들었다.

성과[edit]

이 노래는 굉장한 히트를 쳤다. 1972년 한 해는 C'ex의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 노래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든 사람이 즐겨 듣고 즐겨 부르는 불났어의 애창곡이 되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잊히게 되었지만, 아직도 불났어 국민들의 마음과 불났어 음악 역사의 한구석에 자리잡고 있고, 불났어 음악 또는 그 역사에 대해 얘기할 때마다 빠지지 않는 노래이다.

가사[edit]

가사 출처: C'ex (par Philippe Nicaud) - fiche chanson - B&M

C'ex !
Oh c'ex !
Aaah c'ex !
(Mmm mmm) ben c'ex !
Crrrrrr c'ex !
Fuhhhhhh ooooooh c'ex !
Mai-ai-ais c'ex !
Oh tatatatata c'ex !
Oh lalalalalala c'ex !

Pfuhhhh c'ex !
Proooouh c'ex !
Hnhn grrr grrr c'ex !
Chhhh chhhhh chhhhh c'ex !

Rrrrrrr drrrrrrr c'ex !
Brrroâ c'ex !
Brrrrrrrrr brrrrrrr c'ex !
C'ex ! Sss c'ex ! c'ex ! c'ex !
C'est qu'c'est pas commode d'emballer les filles quand on a pas un minimum de baratin, hein !

사실 뜻은 별거 아니다. 아 그...그...그게 아 그.... 오!그....신음그... 맞아 "최소한 말재주도 없으면 여자 유혹하기 힘들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