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잠깐만! HoXY 유전자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True.svg 이 문서는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당신의 머리가 폭발하여 가 분출할 것이며,
컴퓨터마저 타버릴 것입니다.

ADBACAD......

과학자, DNA를 해독하며

DNA (Deoxyribo Nucleic Acid,데옥시리보 핵산) 는생명체 안에 있는 백괴스러운 물체 이다.

용도[edit]

생명체의 모습, 성격, 그리고 앞으로 삶의 방향 그리고 직종까지 전부 결정한다. 그래서 특정 직업 DNA를 타고났다는 것은 그야말로 천직이라는 뜻이 된다. 따라서 미래를 예지하는 사람들, 대표적으로 의사들은 이 DNA 정보를 수집하여 체계적으로 분석한 뒤 그 결과를 발표한다. 또한 DNA는 친자 여부를 가려낼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수단이기 때문에 막장 드라마 출생의 비밀 편에서 툭하면 유용하게 쓰는 물질이다. 일란성 쌍둥이의 경우 모든 것이 일치하기 때문에, 순간 순간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텔레파시가 다 통하며, 서로를 격리시켜도 마찬가지다. 따라서 DNA는 생명체의 전부나 다름없다. 고작 DNA 따위를 전부 보관하겠다는 일부 정부사실은 무서운 진짜 이유다.

DNA가 없는 것[edit]

DNA는 개념 안에 포함되어 있는 염기 서열이기 때문에 개념이 부족한 채 태어나면 DNA를 가지고 태어나지 않는다. 이들의 특징은 절대로 수를 읽힐 수 없으며, 미래건 뭐건 당장 무슨 짓을 할지 예측이 불가능하다. 즉 DNA가 없다는 것은 개념이 없다는 말과 일치한다. 왜놈들이 개념이 없는 이유 중 하나가 이거다.

과학자와의 관계[edit]

사실 과학자도 DNA가 부족하다. 그런데 과학자들은 DNA가 부족한데도 DNA를 연구한다! 과학자들이 DNA를 연구하는 것은 자신의 부족한 DNA를 채우기 위한 것인데, DNA를 연구하기 위하여 이명박이나 실험용 쥐를 사용한다 카더라. 다음은 과학자들이 DNA에 관하여 밝혀낸 것들이다.

  • DNA는 부모로부터 물려받는 대한민국의 유산이다.
  • 이명박에게는 DNA가 거의 없다.

도보시오[edit]


Gnome-applications-science.svg

이 문서는 과학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비커에 담긴 액체가 보이시나요? 서로의 두뇌 안 연구력을 긁어모아 액체를 연구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