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c²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당신의 머리가 폭발하여 가 분출할 것이며,
컴퓨터마저 포맷될 것입니다.
Auckland-nuclear.jpg

이 글은 심각하게 방사능에 오염되었습니다. 접근하지 마시오!

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그건 무슨 사전이요?
E=mc²

E=mc²아인슈타인이 만든 초슈퍼 킹왕짱 공식이다. 이 공식을 모르는 사람은 대한민국에 없을 것이다···. 그런데 정작 사람들은 이 공식에 얽혀 있는 말을 못 알아먹는다는 것이 문제점이다. 몇몇 인간들은 이 E=mc²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생각하고, 대부분 이에 공감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공식에 얽혀 있는 역사[편집]

이 공식은 아인슈타인이 설탕을 너무 많이 먹고 이빨을 잘 안 닦아, 충치가 너무 많이 생기고 난 후에 갑자기 머리에서 생겨난 공식으로써, 처음에는 몽땅 다 이 공식에 대해서 을 하였다. 치과 의사들은 이 공식이 아인슈타인이 이빨을 잘 안 닦기 때문이라고 발뺌하다가, 충치균을 발견하고 아인슈타인의 빠돌이가 되었다는 전설이 내려오고 있다. 그러다가 아인슈타인에게 샘이 난 닐스 보어치과 의사에게 개같은 치료를 당하고, '에너지 = 질량 * 광속의 제곱'이란 걸 밝혀내었지만, 치아로 인한 우울증 때문에 프로작을 많이 많이 먹었다고 한다. 여러 사람의 머리통을 포맷시킨 상대성 이론의 주된 공식은 저 E=mc²인데, 저걸로 인해서 히틀러유태인에 대한 증오심을 불태우게 되고, 결국 저 공식 때문에 수정 제국의 밤을 일으키게 되었다고 한다.

대한민국 내의 E=mc²[편집]

대한민국에서 E=mc²는 우유 광고로 많이 쓰였다. 그래서 모든 대한민국사람들은 이 E=mc²라는 공식이 우유에 써먹는 공식이라고 알고 있다고 한다. 이 공식은 처음에 서울특별시에서 우라늄에다가 조각을 하기 위한 프로젝트인 셀러필드 프로젝트에 쓰였던 공식인데, 예산이 너무 많이 들어서 프로젝트의 부차 생성물인 퓨렉스 법만 만들게 되었고, 셀러필드 프로젝트는 무산되게 된다.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프로토 타입인 우라늄 막대기에 E=mc²라고 적힌 것은 불가사의한 힘(주위에 있는 사람의 발생 확률이 높아진다거나, 구토 확률이 증가, 머리털이 빠짐)으로 인해서 가격은 100원에 매겨졌다고 한다(맨 마지막에 산 사람은 이걸 유리 안에 보관하였고, 불가사의한 힘은 사라졌다고 한다.)

군사 & 장난용으로 쓰이는 E=mc²[편집]

군사용으로 쓰이는 E=mc²[편집]

이 E=mc²라는 공식을 이용해, 몇몇 사람들은 전쟁 무기를 만들려고 하였다. 그래서 생겨난 것이 핵무기인데, 사람들은 이 핵무기를 가지고 사람 협박하는 용도로 사용하기 때문에, E=mc²는 점차 잊혀져 갔다. 그러나 현재 전주시에서 이 E=mc²을 가지고 새로운 전쟁 무기를 만든다는 소문이 돌고 있고, 서울특별시와 전주시 간에 퓨렉스 공장 건립 합의서가 나돈 걸 보면 보통 큰일이 아닌 것 같다. 최근에 가 발표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씨밤쾅 역시 근본적 원리는 E=mc²이라고 한다. 다만 핵무기보다 그 위력이 몇백 배나 증가된 무기라는 것이다. 또한 무안단물운지천을 1:1비율로 섞은 용액의 위험성도 E=mc²에 의한 것이라고 한다.

장난으로의 E = mc²[편집]

우리의 007익명이 전해오는 바로는 예전에 위키백과에서 이 E=mc²가 가져오는 어마어마한 파괴력(1kg의 정지 질량을 E=mc²로 변경시, TNT 환산 21.4 메가톤)을 알았다고 한다. 그래서 위키백과에서는 남태평양의 조그만 섬에서 세계 정복을 준비 중이었는데, 하필이면 어느 잡역부가 그 엄청난 폭탄의 코드를 알아내서 폭탄 스위치를 누른 것으로 판명났다(그는 단지 키보드를 닦았을 뿐이라고, 익명은 말했다.). 이 행위로 인해 위키백과의 세계 정복 야욕은 허무하게 무너져 갔고, 위키백과가 그렇게 자랑하던 서버의 99%가 날아감과 동시에, 위키백과가 100일 동안 문을 닫는 사고가 일어났다.

읽는 법[편집]

E = m c ²

엠씨

E = mc²의 최후[편집]

한때 E=mc²가 정설이었지만 이를 깨는 무심한 듯 시크한 소립자가 발견되면서 그 존재감이 무너지고 있다. 이는 빛의 속도를 깨는 물질이 발견되자 이렇게 되고 있다. 하지만 E=mc²가 사라지게 할 수 있었던 이 해프닝은 9개월만에 실험 오류로 밝혀졌다. 참으로 백괴스러운 일이다.

제빵에서의 쓰임[편집]

E=mc²는 Egg=Milk x Carbonium Hydroxide 의 준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