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대서양 조약 기구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NATO에서 넘어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Confusion.svg 나초와는 다르다! 나초와는!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오토튠이 걸린 위키페탄의 목소리가 궁금하다면 다음 위키백과의 문서를 참고하시오.
북대서양 조약 기구, 낫토

북대서양 조약 기구(NATO)는 왜국 요리이다. 멕시코나초를 수십번의 진화 끝에 만들어낸 것이지만 정작 멕시코 사람들은 먹지 않고 왜놈일본 사람들이 주로 먹는다. 이름 때문인지 북대서양에 접한 국가들과 서유럽 국가들도 즐겨먹는 편이다.

만드는 법[편집]

일단 을 수확한다.(특히 대두) 그리고 낫토균이라고 하는, 나초에서 만든 세균을 받아서 낫토균과 콩을 따뜻한 곳에서 사흘 정도 내버려두면 된다 카더라. 그러나 낫토가 생기기 전에는 듕귁이나 대한민국에서 고초균을 받아서 그것을 진화시켜서 낫토균처럼 썼다.

유사한 것[편집]

대한민국에서 콩을 가장 잘 먹는다는 상상의 인물인 "정씨 성을 가진 국장?"이 자신의 명함에 침을 튀기고 나서 만든 음식인 청 국장이 NATO와 유사하다. 그러나 청국장은 NATO와 다른 점이 여럿 있는데 청국장은 누룩곰팡이를 이용한다는 것과 청국장은 주로 찌개로 먹는다는 것이다.

효과[편집]

일단 낫토의 맛을 체헝할 수 있다.

개인이 아니라 국가가 통째로 낫토를 흡입하면 그곳에서 특유의 냄새가 나게 되는데, 이를 이용해 이를 먹지 않는 사람들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을 지니게 된다. 따라서 군인들끼리도 내성이 생겨 같이 훈련을 하여도 아무런 거부감이 없고, 이로 인해 군사력이 더욱 튼튼해진다. 북대서양 조약 기구라 불리는 이들은 주로 러시아와 대립하는데, 러시아는 낫토를 싫어하여 수입이나 생산 자체를 금하기 때문이다. 대신 이들은 방사능 홍차라는 무시무시한 무기로 여기에 대항한다.

프랑스와 같은 일부 나라들은 한때 낫토가 자신들의 요리와 어울리지 않는다며 생산과 수입을 금했다가, 퓨전 요리가 발달한 이후 다시 먹기 시작했다.

NATO와 콩의 관계[편집]

NATO는 원료로 을 쓰기 때문에 콩진호와 관련이 깊다. 왜놈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베스트 2?에 들었다. 다만, 공동1등을 수상한 음식들은 너무 많고, NATO 아래로는 쿠사야 같은 구린 음식들밖에 없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