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Disambig grey.svg엔씨’ 문서는 여기로 넘어오거든. 그니깐 게임 기업에 대해서는 엔씨소프트 문서를 보란 말이다.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Because I got high입니다.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Bouncywikilogo small.gif
우리는 위키백과 사용자이다. 우리는 편집으로서 군국에 보답한다. 위키백과 사용자는 신애협력하여 단결을 굳게 한다. 위키백과 사용자는 인고단련하여 힘을 길러 황도를 선양한다.
NC

노바디 케어즈(Nobody Cares, 알 게 뭐야)는 쌀국에 사는 영화 오덕인 더글러스 워크가 만든 게임이다. 이 게임은 영화 몇 개를 짜깁기해서 만들었다 카더라. 대한민국에서는 이 게임이 너무나 잔혹하다 해서 수위를 12세 에서 19세로 올리기도 했다.

게임 방법[편집]

이 게임의 룰은 지랄맞게 간단하다. 주사위를 던진 뒤, 가장 낮은 수가 나온 사람은 영화 '배트맨과 로빈' 을 봐야한다. 그 탓에 패자를 고문하는 사람들은 통쾌함을 맛볼 수 있다.

주인공[편집]

  • 노바디 케어즈: 항상 지랄 맞게 소리지른다. 주사위의 숫자를 바꿀 수 있다.
  • 마티: 에피소드 Captain Planet 에 나오는 남아메리카인이지만 인도인이지만 알 게 뭐야. 매일 '하트' 를 외친다.
  • 옵티머스 프라임: 노바디가 머리에 총을 맞았을 때 구해준다. 노바디가 낮은 점수를 받았을 때 옵티머스 프라임이 벌칙을 받게 된다.

게임의 간략한 력사[편집]

1592년 왜국대한민국 을 침공하는데 쌀국이 왜국에 원자폭탄을 투하, 왜국군을 몰살시키고 말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다. 이 사건을 아무도 신경 쓰지 않자, 왜국의 장수, 이즈미 코나타(왜말: 和泉小菜多)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그것을 안쓰럽게 생각한 예수는 사실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더글러스 워크 라는 한 젊은이에게 지루박을 가르쳐주게 된다.

당시 투잡을 뛰면서 돈을 버는 예수의 모습에 감동한 더글러스 워크는 회사를 때려치고 NC라는 게임을 만들게 된다. 얼굴도 못생긴데다가, 말빨도 딸리니 누가 싸움을 걸어오면 욕부터 해서 Nobrain Cunt 라고 불리게 된다.

이후 몇 개의 에디션을 내 놓았지만 판매는 그다지, 요즘은 구걸도 하고 끊었던 약도 한다고 한다는데 어디에 있는지 며느리도 모른다.

참으로 이상한 사실[편집]

패션잡지 '보그' 지에 따르면 NC는 표지에 자신을 올려달라고 보그 본사 앞에서 때를 썼다고 한다. 무심한 듯 시크하게 때를 쓰던 NC는 벨로시랩터 에게 공격을 받아 항문이 촉촉해졌다 카더라

AVGN 과 NC 에디션[편집]

AVGN (Adult Video Game Nut, 야동 게임 불알)의 팬들은 NC의 웹사이트에 NC 가 AVGN 의 주사위와 비슷하다는 댓글을 달자 빡돌은 NC는 AVGN현피를 뜨지만 예수님이 십자가로 NC를 비치슬랩(Bitch Slap) 삐–썅!!! 해버렸다 카더라.

AVGN팀과 NC 팀의 집단 난투극[편집]

AVGN의 선빵을 시작으로 NC와의 싸움이 시작된다. 이윽고 그들은 어느 건물?에 들어가는데 거기에서 둘의 싸움이 집단 난투극으로 번지게 된다. 혼돈의 카오스속에 AVGN의 슈퍼 메카 데스 그리스도가 난입을 하게된다. NC를 도와주는 것은 악마이지만 이번엔 예외적으로 자이언트 로보틱 동키콩 예수가 NC를 돕는다. 결과적으로 시카고가 날아가고 난투극이 다시 시작되지만 ATGWTG(Ask That Guy With The Glasses, 줄여서 Ask That Guy)의 중재로 인해 싸움은 화해로 끝난다.

도보시오[편집]

바깥 고리[편집]